헐리웃48시간다이어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에너자이저 조회 2회 작성일 2020-11-05 11:17:14 댓글 0

본문

DIET VLOG |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무조건 성공하는 법! (다이어트 전, 후, 보식후 인바디 체성분 비교/효과 극대화 꿀팁)

안녕하세요. 여러분! ⛱
이번 영상은 불현듯 찾아온 정체기 극복을 위해 "헐리우드 48시간 다이어트" 도전 후기를 들고 왔어요! 과연 얼마나 효과가 있었을지..

이번 영상은 맥북이 자꾸 심정지하는 바람에 어찌나 조마조마 했는지ㅜㅜ
컴이 슬슬 파일 용량을 너무 버거워하네요. 외장하드 두개를 끼고 하는데도..
그래도 어마어마한 렉과 버퍼링과 고난과 시련과 역경을 이겨내고 영상을 토막으로 잘라서 틈틈이 열심히 편집했어요. 후후

저랑 비슷한 시기에 같이 바디프로필 준비하시는 분들도 계셔서 더더 부지런히 편집했어용! 쌓인 영상들도 너무 늦지 않게 얼른 편집해서 올릴게요!
오늘도 같이 화이팅 해주시고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항상 힘이 됩니다.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dawoon.crystal
Facebook: https://www.facebook.com/dwp0904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Kid's Room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A Boring Day -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In The Mood -



#헐리우드48시간 #단기다이어트 #급찐급빠 #다이어트 #브이로그 #바디프로필 #diet #운동 #일상 #헬스 #피티 #식단 #대구일상

헐리우드48시간 단식/디톡스 다이어트 도전! 후기

bingbing.lab@gmail.com
✅ http://www.instagram.com/by.bingbing





안녕하세요 빙빙입니다 :)
빵꾸난 하늘 때문에 더 집에만 있고 비오는 날엔 먹고싶은게 얼마나 많은지
지방이 축적된 저는 오랜만에 디톡스를 했어요
급찐/급붓기를 해결하기 위해 가끔 디톡스를 하는데
디톡스 음료로 유명한 헐리우드48시간 후기를 영상으로 담아봤어요 ♡̷̷̷
#내돈내산

[이며나TV] 헐리우드48시간으로 단식 다이어트 후기! 4.5kg나 감량했다구?!

살이 어마무시하게 쪄서 다이어트는 해야겠는데..
의지가 도저히 안생겨서
유명한 헐리우드48시간 다이어트를 해보았습니다.

올리브영에서 35,000원에 구입을 했습니다.

헐리우드 48시간 먹는법은
헐리우드48시간과 물을 1:1 비율로 섞어
하루에 4번 4시간 텀(8시/12시/16시/20시)로
밥대신 마셔줍니다.

저는 총 4.5KG을 감량했습니다!

★헐리우드 48시간 1일차 후기★
음료의 맛이 오렌지주스같고 역함이 없다.
달달해서 허기짐도 달래지고
먹는 도중에는 배가 실제로 부른것 같다.
돌아서면 다시 배가 고파지긴 하지만..
오전 11시부터 먹기 시작했는데,
오후 18시까지 예민해지지도 않았고, 힘들지도 않았다.
퇴근 후, 19시 반 정도부터 배가 고파졌다.
그래서 급히 오늘의 마지막 잔을
타서 쭈욱 마셨더니 또 괜찮아진 것같고.
배가 고픈데 죽을 정도는 아니고 괜찮다. 참을만하다.
이래서 헐리우드48시간이 유명한가보다.
이렇게 안먹었는데 허기짐을 참을 수 있게 만들어주다니?
어지러운 것도 없고,대신 물을 많이 마시니 화장실을 엄청간다.

★헐리우드 48시간 2일차 후기★
어제는 맛이 있어서 쭉쭉 먹었는데, 오늘은 물린다..ㅜㅜ
총 4잔을 먹으라고 했는데 너무 질려서 2잔밖에 안마셨다.
그랬더니 저녁되니 떡실신..
힘이 없어서 아무것도 못하겠다.
게다가 정말 짜증이 여기까지 난다.
​내가 왜 이렇게 살아야되나
도대체 무엇이 행복인가..
원초적인 고민부터 다시 시작
삶의 의미를 못찾겠다...
이렇게 해서 날씬해져서 뭘 얻는건지..
이 생각하면서 집에 도착해서 아무것도 안하고
유튜브 먹방 찾아보다가 하루를 다 보냄....
정신건강에는 확실히 안좋다...

⊙INSTA : @hyounalim
⊙BLOG : https://blog.naver.com/jhr641023aa

... 

#헐리웃48시간다이어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414건 10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ce21.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